반응형

    나만의 캐릭터 만들기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가끔 웹 서핑을 하다보면 만화 캐릭터 같이 자신의 캐릭터를 프로필 사진으로 걸고 있는 분들을 많이 보았습니다. 저도 그것을 만들고 싶어서 한참 알아보고 다니던 중이었는데 찾아다니다가 발견하여서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이것은 완성된 제 캐릭터 입니다. 제 블로그 캐릭터로 삼아야 겠어요. 나름 제 모습과 닮았다고 생각합니다.



    만드는 것은 어렵지 않으며, 작은 화면안에 개개인의 특징을 살릴 수 있는 요소가 굉장히 많이 있네요. 일단 만드는 과정 자체가 복잡하지 않고 굉장히 직관적이기 때문에 쉽게 만들수 있는 부분이 가장 큰 메이트가 아닐까 합니다. 게다가 사이트를 들어가보니 핸드폰 어플도 있네요.(관련 링크 : http://www.faceyourmanga.it/mobile.php)


    로그인이니, 회원가입하라느니(SIGN IN) 이런 것들이 계속 노출되고 있어서 회원가입을 해야 진행을 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회원가입을 안해도 캐릭터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대신 먼저 캐릭터를 만들고 메일로 받아보는 방식으로 이미지 생성을 먼저 해주지는 않지만 메일로 받은 내용을 통해 직접링크로 이미지가 생성이 됩니다.

    그리고 유료로 고화질의 이미지 파일을 제공하는데, 좀 비싼편입니다. 2불이 넘네요.


    이제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봅시다.

    위의 링크로 접속을 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CREATE!를 선택하여 캐릭터를 만들어 줍니다.





    처음에 남자인지 여자인지부터 선택을 하고 본격적으로 캐릭터를 만들고 꾸미고 하는 과정을 갖습니다. 우측에 보면 카테고리 별로 꾸미고 싶은 분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뭐, 추가적인 설명이 필요없이 바로 꾸밀 수 있을 만큼 간단하니 한번 시도해봅시다!



    개인적으로 프로필이 심심하여 캐릭터를 올리고 싶었는데, 좋은 사이트가 있어서 만들어 보고 소개하였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만든 캐릭터 갤러리인 FYM WORLD에 들어가면 스티브 잡스도 있고, 유명인사와 비슷하게 잘 만들어 놓은 분들이 꽤 있네요.


    사진을 인터넷 상에서 올리는 것보다 훨씬 맘에 드네요. 여러분도 만들어 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clamp2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