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iteMark에서 내 사이트 가치 확인하기



    한 때 제 블로그의 가치를 알아보고 싶어서 이리저리 알아보던 때가 있었습니다. 가치를 판단해 주는 사이트 들은 대부분 해외 사이트였고, 당연히 화폐단위는 달러였습니다. 대한민국 사정에 맞는 가치를 평가해주는 좋은 사이트가 없을까 하다 알아낸 SiteMark 입니다. 




    사이트 마크 접속 주소입니다.




    사이트 주소 : http://www.sitemark.co.kr/




    블로그 가치를 알아보려고 찾은 사이트인데 실제 사이트를 분석하는 것은 꽤 일리있어 보입니다. 그래서 여기다가 제 블로그를 한번 검색을 해봤는데.. 무려..





    49억 4천만!


    처음에 이 금액을 봤을때는 우와 싶었습니다. 내 블로그가 이렇게나 가치가 되는가! 감탄을 했는데, 무슨 억대의 가격으로 장난을 하는지 티스토리 신생블로그를 만들어 가치를 판단해도 몇 십억 단위가 나오더군요. 블로그 가치를 판단하는데에는 실패입니다. 하지만, 블로그 주소를 개인 도메인을 이용하여 사이트 가치를 평가하면 좀 달라질 수도 있지만, 티스토리가 상용 블로그이다 보니 기본적으로 얻는 가치가 있나봅니다.


    현재 블로그 가치는 제가 좋은 글을 쓰는 것에 달려있다고 생각합니다. 열심히 도움이 되는 글을 적어서 많은 분들에게 해결책이 되었으면 하네요.


    그리고, 커뮤니티 사이트가 개설되면 그 땐 나중에 한번 검색해봐야 겠어요!


    결론적으로, 사이트 가치를 평가하는데에는 좀 믿음이 가지만, 블로그는 판단하기 어려워보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clamp2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