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et .com 도메인을 저렴한 가격에



    해외 도메인 사이트는 정말 신세계군요. Go Daddy 외에도 싼 가격에 도메인을 제공하는 업체가 많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업체는 다른 업체들과는 조금 다르게 .com 도메인 뿐만 아니라 .net 도메인을 $1에 제공하는 도메인 업체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번에 소개할 도메인 업체 역시 구입 첫 해만 1불에 제공을 합니다. 1년이 지난 후 연장 비용은 1불보다 더 큰 비용($14.99)이 발생할 수 있으며, 자동으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처음에 등록시 자동 연장을 해제하시기 바랍니다.


    해외 도메인 업체를 찾아보면 .com 도메인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들이 꽤 됩니다. 이 카테고리의 글만 봐도 더 저렴한 가격으로 도메인을 구입할 수 있지만, 의외로 .net 도메인의 경우는 가격이 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는 찾아보기 힘든 도메인이라 적극 활용하기 좋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들은 거의 .com도메인은 사용하기 보다는 .kr이나 .net 도메인을 많이 사용하는데 그 도메인을 저렴하게 이용가능할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바로 1and1.com 입니다. (영문사이트 입니다. 한글 지원 안함)


    http://www.1and1.com/

     


    여기가 숨겨진 주소로 들어가야만 1불에 구매를 하는 것이 아니라 조건 없이 1불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네요. 이름도 1and1인 것을 보니 .net / .com 도메인 둘다 1불에 제공한다는 의미 같습니다.


    메인 화면입니다.



    이 사이트 역시 구입 첫해만 1불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1년만 1불에 사용가능합니다. 그리고 연장시 그 비용은 $14.99입니다. 거듭 강조하지만, 자동 연장을 원치 않으시면 꼼꼼히 확인하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clamp2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