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0.5 로 .com 도메인 구입하고 사용하기



    만료되어서 표시되는 것은 0.5이지만, 실제 결제시 $9 정도 결제됩니다. 참고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저렴한 요금이긴 하지만 결제를 해야 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충분히 고려하고 확인하시고 검토하신 후에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우려되는 사항은

    1. 해외결제입니다. (해외결제가 가능한 카드나 페이팔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2. 도메인 구입 후 소유기간이 1년입니다. 1년뒤에는 10불 이상의 가격으로 연장하셔야 합니다.

    3. 연장부분에서 따로 공지 없이 자동으로 결제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단순히 정보만 드리는 목적을 하고 있으니, 추가적인 결제로 인해 피해보는 것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지난 시간에 도메인에 대해서 신나게 설명했습니다.


    최 상위 도메인의 종류중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도메인은 단연 .com 도메인 입니다. .com도메인의 가격은 업체마다 천차 만별인데, 그 가격들 중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으면, 구매하는 것이 좋겠지요?


    저렴하면 접속 속도가 느릴것 같지만, 지난번 설명대로 도메인 이름만 설정해 놓고 네임서버를 옮기면 됩니다. 괜찮은 무료 네임서버는 다음 시간에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네임서버를 다른 곳으로 설정해 놓으면 접속 속도도 빨라지고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특히 DDNS 레코드는 개인서버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는 굉장히 중요하기 때문에 DDNS 레코드를 지원해주는 네임서버가 있다면 그곳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튼, 그 부분은 나중에 좀 더 자세하게 설명하고 지금은 저렴한 가격으로 .com도메인을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봅시다.


    소개 해드릴 도메인 업체는 바로 여기 입니다.

        


    이미지 파일을 클릭하면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이미지 파일에 걸려 있는 링크는 이벤트 페이지 링크입니다. 정상적으로 regster.com을 입력해서 들어가면 500원에 도메인을 구매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구매과정은 일반적으로 도메인 구입하는 과정과 동일합니다.




    먼저 사용하려고 하는 도메인이 구입가능한지 확인합니다. 누군가가 그 도메인을 사용하고 있다면 뺏어 올 수 없기 때문에 과감히 겹치지 않는 이름을 찾아봅니다.

    사용하고자 하는 이름을 입력하고 Find It를 누릅니다.



    그럼 약간의 로딩을 거쳐서 패키지 상품 소개 페이지가 나오는데, 그 중에 제일 왼쪽에 있는 도메인만 구매 합니다.



    Domain Only를 선택하였으면 회원가입 과정을 거치고 결제를 진행합니다.




    정보를 소개하는 것이 목적이었기 때문에 포스팅을 여기까지만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다음 과정은 해외결제를 위해서 카드 번호를 입력하는 과정이 나오는데, 하셔도 되고 안하셔도 되지만 결제에 관한 부분은 직접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너무 개인적인 정보가 들어 있기 때문에 이 후 과정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성으로 $0.50에 진행을 하고 있지만 이 업체도 꽤나 유명한 업체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시적으로 하는 것 같아 보이기는 하는데 (Limited Time Offer라고 쓰여있네요.) 그 이벤트 페이지는 사라졌지만 직접 저 링크로 들어가면 아직도 사용이 가능해 보이기는 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도메인 정보가 있으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clamp2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