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ALLIIS.com 커뮤니티



    올해 목표로 시작하겠다고 하고 공사중 페이지만 근 한달간 보여드렸습니다. 





    아까 12시 10분을 기점으로 커뮤니티를 오픈하였습니다. 한달동안 이런 저런 시도를 계속하다가 (아니.. 게으름좀 피웠습니다. ㅋㅋ) 결국 종합적인 틀을 잡고 필요한 이미지와 모듈들 및 스킨들을 조정하여 지난 일주일간 거의 커뮤니티 만드는데 치중했네요. 덕분에 지난 2월달은 글 작성 수가 완전...


    접속 주소는 상단에 링크를 따라가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미리보기로 캡쳐를 했는데 아직은 엄청 휑하군요!




    당분간 사이트 활성화를 위해서 블로그에서 받는 질문들은 커뮤니티로 이동해서 설명할 예정입니다.


    만들고 나니 드는 생각인데, 공사중 페이지가 인상깊어서 한동안 그 화면만 보다가 커뮤니티로 이동을 하니 뭔가 이상하네요. 기존에 공사중 페이지에 기대한다는 분들 모두 정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중간중간 지치지 않고 힘내서 구축했습니다. 25일 정도를 공사중으로 있었는데 그래도 생각보다는 많은 분들이 한줄씩 남겨주셨습니다. 저는 하나도 안 달릴줄 알았거든요.


    회원 가입이나, 로그인은 어렵지 않게 소셜 계정이 있으면 쉽게 되도록 해놓았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CONORY님께 감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만약, 소셜 계정을 이용하지 않고 직접적인 회원가입을 하는 경우에는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최소한의 정보만 적고 회원가입을 하도록 하였습니다. (심지어 이름도 적지 않아요!)




    아 참, 그리고 회원가입하시고 가입 인사 남겨주세요~ 여기에서 남길 수 있습니다.^^ 다 같이 이야기를 나누고 발전하는 커뮤니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혹시나 착각하실까봐 블로그 활동은 계속합니다. 절대 블로그를 접고 ALLIIS로 넘어가는 것은 아닙니다~





    반응형
    Posted by clamp2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