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커뮤니티 구축 중



    지난 번 올해 계획으로 서버 구축에 관한 커뮤니티를 만들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올해 안으로 만들고 싶다고 글을 쓴적이 있습니다.


    현재 이름과 도메인을 구매해서 구축중에 있고 현재는 한참 공사중입니다. 이 와중에도 의견도 듣고 싶고 응원도 받고 싶어서 공사중 페이지에 한 줄 코멘트 게시판을 달아서 미리 방문 부탁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일단, 커뮤니티의 이름은 ALLIIS.com으로 하였습니다. 제 블로그가 IIS를 기반으로 서버를 구축하는 내용을 담고 있어서 IIS라는 이름을 사용하였지만, IIS에 관한 내용만이 아니라 Apache와 NginX등 다양한 서버에 대해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활성화된 공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아직까지는 공사중 페이지지만 조만간 좋은 자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컨셉은 개인서버 구축에 대한 모든 것! 이라는 슬로건과 함께합니다. 


    http://www.ALLIIS.com/




    오픈 예정은 3월 2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공사중 페이지로 카운트다운 기능을 넣느라 이 작업하는데도 며칠이 걸렸네요.




    좌측에 아이콘을 누르면 소개글을 적어 놓았습니다.




    그리고 우측에 말풍선 모양을 클릭하거나, 한줄 코멘트 작성하기 버튼을 누르면 다음과 같이 한줄 정도 간단하게 의견이나 인사말을 적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분들에게는 항상 고마운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전히 블로그는 꾸준히 운영할 생각이지만, 제 블로그가 아닌 우리들의 커뮤니티가 되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한줄 코멘트에 의견을 남겨주시면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clamp2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