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X 다음 우수 블로그에 선정되었습니다.
Study For Us가 우수 블로그로
선정되었습니다.
우와~ 이런 감격이~ 투표 방식으로 진행되었는데 저에게 투표해주신 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후보로 선정되고 내심 우수 블로그가 되었으면 하는 기대는 있었지만 워낙에 쟁쟁한 분들이 많아서 당연히 떨어질 것을 염두해두고 있었습니다. 후보로 선정되었을 때도 마음을 많이 비우고 안되더라도 실망하지 말아야지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26일이 되자마자, 기대를 안한다고 했지만, 26일 12시 땡 하는 순간부터 새로 고침만 몇번을 해봤는지..ㅋㅋ 오후 두시쯤 발표나더군요. 수시로 확인을 해봤습니다. 말은 마음을 비웠다고 하지만 저의 손은 결과에 집착하더군요.
관련글 : 블로그 어워드 2015 후보에 올랐습니다!
그래도 기왕 우수블로그 후보에 올랐으니 이 때 아니면 언제 선정되겠냐 싶은게 더 큰듯합니다. 발표나고 우수 블로그 명단을 확인하며 스크롤을 내려보는 순간은 정말 심장이 쫄깃하더군요! 제 블로그가 명단에 있는 것을 확인하고나니 엄청 흥분되더군요. 순간 잘못본줄 알았습니다. 기대는 하고 있어도 정말로 선정될 줄은 몰랐거든요. 후보 명단에는 그 전부터 계속 우수블로그에 선정된 분들도 많이 계셨고, 이 분들만큼 열심히 블로깅을 한 것을 아니다라는 생각도 있었기 때문입니다.
정말 이렇게 선정된것이 감사하고 영광입니다. 블로그를 하면서 이런 명예도 얻는군요.
아, 물론 제 다음 아이디로 저한테 추천을 한것은 당연하지 말입니다. ㅋㅋ 후보가 되고 나서 주변분들에게 투표해달라하고 싶었지만 그러지는 않았습니다. 한두표 늘어난다고 결과가 변할 것 같다는 생각은 안들었거든요. 아마 우수 블로그로 선정된 이유중에 80% 이상은 후보명단 위치덕이 아닌가 싶습니다.
후보명단이 IT 분야에서는 맨 처음이었으니깐요.
우수 블로그로 선정되고 나서 오른쪽 사이드바에 배지도 달았습니다. 감격에 겨워 잘 보이라고 두개나 달아놨습니다. 처음 우수블로그가 되어본 뉴비라 한개달면 안보일까 싶더라구요.
여튼 다시 한번, 방문해주시고 투표해주신 분들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2016년에도 더 좋은 내용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아 참, 초대장을 100장이나 받았으니 조만간 초대장배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