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초대장 배포 (30장)



    이번에 우수블로그로 선정되고 나서 초대장이 많아졌네요. 그전엔 초대장을 받아본게 한번밖에 없었는데 이번엔 꽤 많은 초대장을 들고 있으니 차근 차근 나눔을 하려고 합니다.

    처음부터 많은 양을 나눔하면 제가 감당못할 것 같아서 일단 30장 나눔 시작합니다. 일단, 마감전 댓글 달아주신 분들까지 초대장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조건


    1. 메일 주소가 정확해야 합니다. (aaa@네이버 이런 형식은 복사 붙여넣기가 귀찮으니 배려부탁드립니다.)

    2. 블로그 개설 목적을 간단하게 적어야 합니다.

    3. 댓글로 남겨주세요. (블로그 개설 목적이 공개되길 원치 않으시다면 비밀 댓글로 남겨주셔도 됩니다.)


    지난번에도 그랬지만, 초대장을 받고 장기간 블로깅하는 분들이 드물었습니다. 꾸준히 블로깅하실분이 우선이고 아시겠지만 광고성으로 블로깅 시작하는 것은 사절입니다.

    초대장 보내드리면 대댓글로 답변달아 놓도록 하겠습니다. 메일주소가 안맞아서 초대장이 안보내 지는 경우도 있으니 댓글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블로그 개설이 더 필요한 분을 위해 메일주소가 스팸성이 짙다던지, 정확한주소가 아닌경우, 무작정 초대장을 달라고 하는 경우는 조금 보류하도록 하겠습니다.


    초대장에 여유가 있지만 우선적으로 30분 먼저 초대하고 나중에 2차로 추가 초대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인연을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clamp2x